벌써 내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케이크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연말이다 보니 갑자기 분위기 좀 내보고 싶어 투썸플레이스에 가장 잘 나간다는 스초생,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샀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는 비주얼이 딱인 듯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 스초생 케이크에 대한 맛과 가격, 솔직한 후기 해보겠습니다.
투썸 스초생 케이크 소개
저는 그렇게 트렌디한 사람은 아니라서 이런 줄임말 케이크는 낯설었습니다. 이름은 뜻을 들으니 고개는 바로 끄덕였습니다. 요즘 투썸플레이스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임지연 씨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무려 누적 판매가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하여 "그 정도인가" 하는 호기심과 의심이 동시에 들었습니다.
제 짝꿍도 연말이라 분위기도 내고 싶다고 하나 먹자고 했습니다.
사이즈는 1호 정도로 보였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가격이 37000원에 비교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케이크 가격이 다 비싸더군요.
먼저, 맛은 우리에게 익숙한 달달한 초코 생크림과 중간에 크런치 초코볼이 씹히면 적절한 맛이었습니다.
투썸이 언젠가부터 케이크 맛집으로 소문이 났었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습니다.
무난하지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국내산 딸기가 있어 딸기의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충분히 맛있고, 역시나 초코와 딸기는 조화는 강력한 호감입니다.
투썸 케이크의 매력들은 매 해마다 색다른 케이크와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투썸 스초생 케이크 예약 방법
1. 투썸 하트 24 앱 설치하기
2. 원하는 메뉴 선택
3. 픽업 날짜와 파티용품 등 디테일하게 선택 ( 할인 쿠폰이 있을 때도 있으니 참고 )
4, 예약 정보 확인 후 결제
5. 매장 픽업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twosome&hl=ko&gl=US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드시고 싶으셨던 메뉴들을 편하게 맛보시길 바랍니다.
투썸 스초생 케이크 비주얼 및 맛 후기
요즘 베스트 메뉴답게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데코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입니다.
색감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분위기를 주기에 아주 특화된 케이크 느낌입니다.
자세히 보면 케이크의 층층마다 초콜릿 생크림을 정성스럽게 올려 케이크 단면으로 보기에도 이쁩니다.
요즘 딸기가 매우 비싼데 사이즈는 작지만 16개 정도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개수는 많은 편인 듯합니다.
크런치 초코볼이 있다 보니 먹으며 식감도 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케이크 전체적인 식감이 부드럽고 초코와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심하게 달지도 않아 연말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은 더 늦기 전에 얼른 가서 즐기시길 바랍니다.